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후기

[인계동/하남] 하남 미사경정공원 벚꽃 구경 후기 (사람 찐 많음..) 주차팁있음+맛있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인계동 기사식당

by 펭승이 2023. 4. 12.
728x90
반응형

벚꽃이 한창 필쯤 벚꽃은 보고 싶은데 사람이 없는 곳이 어디 없을까.. 하다가 주변 친구가 하남에 벚꽃이 그렇게 예쁘게 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 한적하다는.... 그런... 뉘앙스의 말을 해서 다음날 바로 하남 미사경정공원으로 갔다.

 

가기전 배가  고파서 집 근처에 있는 기사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24시 선지해장국기사식당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519번길 21 아미빌딩
031-239-3028
매일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 식당앞 골목 주차하면 될듯

 

 

 

여기는 찾아보고 간 식당이 아니라 오며 가며 사람이 많길래 들어가 본 식당이다.

기사식당이면 웬만하면 맛있다는 소문을 들은 터라 당연히 맛있겠지~! 하는 생각으로 도착!

역시나 사람들이 꽤 있었고 메뉴 또한 다양했다.

무엇보다 메뉴가 넘나리 혜자~!!! 요즘 물가에 5,000원 짜리 한 끼 식사가 어딨냐 싶다 정말!

 

 

 

아 주문은 테이블에 따로 벨이 없어서 손들고 사장님 외친후에 그 자리에서 메뉴를 말하면 된다.

처음와서 사장님 부르고 사장님이 오시면 메뉴 주문하는 줄 알고 기다렸다가 사장님도 나도 서로 멀찍이 앉아서 쳐다보기만 했다. ㅋㅋㅋㅋ '그냥 메뉴 말하면 되나요...?' 했더니 '네!'하셔서 '아.. 돈까스랑 제육 하나씩 부탁드려요~' 했더니 옆에 분들이 웃으셨다 ㅎㅎㅎㅎ

데헷

 

 

 

수제 돈까스 7,000원

음식은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금방 나왔다.

따끈따끈한 돈까스 2덩이가 나오는데 맛있다. 특별한 돈까스는 아니지만 평타이상치는 돈까스 맛!!

 

 

 

 

제육덮밥 6,000원

햐.. 제육을 이 가격에 먹을 줄 이야.. 양도 많고 맛도 짱짱이고!

같이 주신 시래기국도 너무 맛있었다.

슥슥 비벼서 같이 먹었는데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었다.

 

집 근처 살면 한 끼 때우러 오기 참 좋은 곳인 것 같다.

 

 

 

 

 

 

 

 

 

 

 

 

 

 

 

 

 

 

 

 

하남 미사경정공원
경기 하남시 미사동 15
031-790-8883
주차 가능 
(주차 꿀팁 중간에 적어놨음)

 

일단 공원안에 들어오는게 아주아주 헬이고 막상 공원에 들어오면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다.

저 강 건너편이 벚꽃나무가 더 활짝 폈는데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두배로 많았다.

 

 

 

 

 

 

 

일단 주차는 경정공원 내게 1주차장부터 9주차장인가? 까지 엄청 많은데도 불구하고 만.차 였다.

웃긴게 만차인데 만차인줄 모르고 계속 들어가려는 차들이 많아 경정공원입구 앞 사거리가 진짜 헬헬헬헬이다.

초록불인데 한발자국 갈 수 있을 정도...? 다들 가게된다면 지하철 or 자전거 or 뚜벅이를 추천한다.

자가용으로 갔더니 500m가는데 1시간이 걸렸다. *^^*

 

 

 

+주차팁

미사 경정공원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사거리에서 미사강변요양병원 쪽으로 쭉 가다보면 주차할만한 공간이 나온다.

우리는 거기에 겨우 주차했다. 미사경정공원까지 30분은 걸어야 하지만 주차공간이 없어 꽉 막힌 도로에서 시간을 버리는 것 보단 100배 더 낫다!

 

 

 

 

 

 

주차까지가 힘들었지만 그 이후에는 좋았다.

사람도 적당히 있고 벚꽃도 예쁘고, 무엇보다 바로 앞에 강이 있어 힐링되는 느낌이었다.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누워있거나 도시락을 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도 도시락을 싸들고 와서 돗자리에서 냠냠먹었다. 

1시에 출발해서 2시쯤 도착했는데 주차에서 1시간 30분을 버렸다. ㅎㅎ.....

그래도 바로 앞에 물가도 있고 한적해서 힐링하기 참 좋은 곳 인것 같다.

대신 벚꽃 시즌에는... 절대적으로 대중교통으로 오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