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후기

[강남역] 노티드 케이크 추천 + 아웃백 딜리버리 '홈파티 4인세트' 배달 후기

by 펭승이 2023. 3. 28.
728x90
반응형

친구의 집들이 겸 생일파티 겸 노티드케이크와 아웃백 홈파티 4인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다.

 

 

 

노티드 강남 카카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9
1800-6067
매일 10:30 - 21:00
카카오스토어 내부 3층에 위치함!



강남역 카카오프렌즈 건물내부 3층에 위치한 '노티드 강남 카카오'!!

처음에는 지도 보고 어디야 대체.. 했는데 카카오프렌즈 매장 내부에 위치해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도넛들이 있었다.

노티드에서 도넛은 먹어봤는데 케이크는 먹어보지 못해 나름 기대가 컸다.

케이크의 경우 예약도 가능한데 하루 전날에 예약을 해야해서 당일에 케이크를 사기로 결정한 나는 예약을 할 수 없었다.

그래도 예약없이 갔는데 다행히 케이크가 많이 남아있었다. (금요일 오후 4시기준)

 

 

 

 

 

 

 

도넛 가격표

 

 

 

 

 

 

 

금요일 4시쯤이었는데 다들 칼칼칼퇴를 하고 왔는지 (나는 반차쓰고 온건데ㅠㅜ)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다.

주문 후 진동벨을 받고 꽤 기다린 후 케이크와 도넛을 받을 수 있었다.

집으로 갈때도 헬이었다... 지하철.. .지옥철....

 

 

 

 

 

 

 

노티드에서 가장 유명한 '스마일 케이크' 18,000원과 도넛 4가지를 구매했다.

 

 

 

 

 

 

아웃백 홈파티 4인세트
140,900원


 

 

뭐 먹을 지 하다가 이왕 먹을 거 맛있게 먹자하는 생각으로 홈파티 4인 세트를 주문했다.

구성은 [갈릭립아이 스테이크/짐붐바 스테이크/베이비 백립/투움바 파스타/골드코스트코코넛슈림프/양송이수프] 로 구성되어있다.  깔끔하게 박스로 포장되어오는데 언박싱하는 느낌에 두근두근했다.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는데 딱 좋았다. 양도 4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다.

스테이크중에서 갈릭립아이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다. 짐붐바 스테이크는 오히려 조금 질긴 느낌이 있었다.

투움바 파스타 역시 존맛탱..!

역시 아웃백 맛있엉..!

 

 

 

728x90
반응형

댓글